본문 바로가기

두리옥션(주)소개/언론보도기사

두리옥션(주) 일간스포츠 기사(2012.6.13)

728x90
반응형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8453008&cloc=cloc 

[2012브랜드대상] 똑똑한 ‘부동산경매’

[일간스포츠] 입력 2012.06.13 14:34

컨설팅혁신부문/부동산경매-두리옥션(주)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시장상황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부동산 컨설팅 전문업체로 부상한 두리옥션(주)(대표 박노성, www.dooriauction.co.kr)가 업계의 화제다. 두리옥션(주)는 부동산경매 컨설팅사업과 투자 사업에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시스템을 보유하고, 정도경영, 믿음경영으로 최상의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상으로는 법원경매 정보를 제공하며, 오프라인에서는 다년간의 입찰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입찰에서 명도까지의 업무를 처리한다. 또한 명도 이후의 임대·매매·관리·개발·자산관리컨설팅 서비스 등 부동산 전문 토털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안전한 부동산 매입, 매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경매컨설팅을 위해 법원매수 신청대리업무를 등록하고 공제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여기에 오랜 부동산 실무경험과 다양한 사례경험을 바탕으로 한 경매전문 공인중개사가 경매업무 전분야 전문가의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수준 높은 최상의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난해한 유치권등의 특수물건 낙찰 및 명도 실적과 같은 풍부한 노하우로 법원 경매절차상의 각종 난해한 문제를 풀어줌으로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박노성 대표는 “두리옥션은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최상의 조건으로 컨설팅을 진행한다”며, “컨설팅 받은 고객이 만족하여 다시 찾아오거나 소개로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